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 #
  • #
  • #
  • #
#1 #2 #3 #4 #5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0.02    다음달 일정
7,8월 급식비 안내
작성자
이한나
등록일
Jun 24, 2019
조회수
1144
URL복사
첨부파일
20190624150302.pdf 파일 다운받기(크기 : 79KB)20190624150302.pdf
Link

   

발송번호 :제2019-78호

일  자 : 2019. 6. 21.

담당부서 : 운천고행정실

가 정 통 신 문

경기도오산시 운천로 193

Tel : 031) 371-9805

Fax : 031) 371-9800

2019학년도 7,8월 급식비 안내

평소 우리학교의 교육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7,8월 급식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2019학년도 7,8월 급식비 안내

학년

1식단가

구분

급식

일수

월급식비

비 고

1학년

4,500원

중식

21일

94,500원

기간 : 2019. 07. 01.~ 2019. 08. 30.

2학년

4,500원

중식

21일

94,500원

3학년

1,200원

중식

21일

25,200원

2. 납입안내

이체일

납부기일

납부방법

비고

2019.06.21(월) ~ 2019.06.28(금)

2019.06.28(금)

스쿨뱅킹,신용카드자동이체

    

3. 참고사항(환불규정)

 

구분

환불규정

전입학생

전입당일부터 징수 처리(담임확인서제출)

전출학생

전출일 이후 급식비 전액 환불처리(담임확인서제출)

장기결석생(급식일수기준5일 이상)

담임확인서 제출, 전주 목요일까지 서면 통보

단기결석생(급식일수 기준 5일 이내)

단기결석의 경우 환불하지 않음

질병 및 개인사정

담임확인서 제출 후 환불처리, 개인사정으로 환불할 경우 당임확인서 일주일전 행정실로 제출 확인 후 환불처리

  

   위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http://www.uncheon.hs.kr 가정통신문 메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2019. 06. 21

    

운 천 고 등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99]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학교생활 인권규정 개정 안내 관리자 Aug 28, 2019 1596
공지 모바일 알림장 아이엠스쿨 사용 안내 관리자 Mar 2, 2018 15434
199 코로나19 국가위기단계 심각단계에 따른 질병관리본부 발표 달라진 행동수칙 안내 김아리솔 Feb 27, 2020 23
198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예방 학교대응 및 가정 위생 수칙 알림 관리자 Feb 21, 2020 121
197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가정통신 진희선 Feb 5, 2020 196
196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2020학년도 신입생 진로캠프 일정 변경 관리자 Feb 5, 2020 713
195 2019학년도 제15회 졸업장 수여식 운영 안내 관리자 Jan 2, 2020 662
194 2학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안내 이홍구 Dec 31, 2019 506
193 2019학년도 1학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안내 관리자 Dec 30, 2019 465
192 2020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운영 방식 안내 관리자 Dec 30, 2019 399
191 2019학년도 2학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관리자 Dec 30, 2019 347
190 2020년도 고2, 고3학생 교과서 무상지원에 대한 가정통신문 전지연 Dec 20, 2019 42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211명
  •  총 : 17,697,70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