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9.10    다음달 일정

October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7,8월 급식비 안내
작성자
이한나
등록일
Jun 24, 2019
조회수
799
URL복사
첨부파일
20190624150302.pdf 파일 다운받기(크기 : 79KB)20190624150302.pdf
Link

   

발송번호 :제2019-78호

일  자 : 2019. 6. 21.

담당부서 : 운천고행정실

가 정 통 신 문

경기도오산시 운천로 193

Tel : 031) 371-9805

Fax : 031) 371-9800

2019학년도 7,8월 급식비 안내

평소 우리학교의 교육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7,8월 급식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2019학년도 7,8월 급식비 안내

학년

1식단가

구분

급식

일수

월급식비

비 고

1학년

4,500원

중식

21일

94,500원

기간 : 2019. 07. 01.~ 2019. 08. 30.

2학년

4,500원

중식

21일

94,500원

3학년

1,200원

중식

21일

25,200원

2. 납입안내

이체일

납부기일

납부방법

비고

2019.06.21(월) ~ 2019.06.28(금)

2019.06.28(금)

스쿨뱅킹,신용카드자동이체

    

3. 참고사항(환불규정)

 

구분

환불규정

전입학생

전입당일부터 징수 처리(담임확인서제출)

전출학생

전출일 이후 급식비 전액 환불처리(담임확인서제출)

장기결석생(급식일수기준5일 이상)

담임확인서 제출, 전주 목요일까지 서면 통보

단기결석생(급식일수 기준 5일 이내)

단기결석의 경우 환불하지 않음

질병 및 개인사정

담임확인서 제출 후 환불처리, 개인사정으로 환불할 경우 당임확인서 일주일전 행정실로 제출 확인 후 환불처리

  

   위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http://www.uncheon.hs.kr 가정통신문 메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2019. 06. 21

    

운 천 고 등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75]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76명
  •  총 : 17,573,46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