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8.02    다음달 일정

February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운천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행정실무사 대체근로자) 채용 공고
작성자
백근화
등록일
2017. 3. 29
조회수
3968
URL복사

운천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행정실무사 대체근로자) 채용공고

 

 

운천고등학교 행정실무사 정원조정(1명 증가)됨에 따라 행정실무사 대체근로자를 채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03.29.

운천고등학교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근무장소

행정실무사

1

우리학교 업무분장에 따름

운천고등학교 교육행정실

 

2. 근로조건 및 보수

가. 계약기간 : 2017. 04. 12. ~ 2017. 08. 31.

(단, 계약기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나. 보수 : 경기도교육청 「2017 학교회계예산편성기본지침」 기준단가 적용

일당 53,120원

다. 근무시간 : 1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월~금 09:00~18:00, 휴게시간포함)

※ 금번 공고직종은 교육공무직 행정실무사의 한시적 대체인력으로 무기계약전환 대상자가 아님

라. 후생복지 : 4대보험 가입

※ 건강보험, 연금보험, 고용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3.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가. 원서접수시 준비서류

1) 이력서(사진부착, 연락처 기재) 1부.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1부.

3)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나. 접수기간 : 2017. 03. 29.(수) 11:00 ~ 2017. 04. 03.(월) 15:00

다. 접수장소 : 운천고등학교 교육행정실

라.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

마. 서류전형 결과발표 : 2017. 04. 03.(월) 17:00~, 개별전화통보(불합격자 미통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새글[0]/전체[237]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237 기록물관리 실무매뉴얼 이은주 2018. 1. 4 500
236 2017학년도 운천고 학교안전교육 계획 김희진 2017. 4. 10 3584
235 운천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행정실무사 대체근로자) 채용 공고 백근화 2017. 3. 29 3968
234 2016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안내 김희진 2016. 5. 19 5060  
233 [가정통신문] 2분기 등록금 이은주 2016. 5. 11 6209
232 [태권도부대회경비]광주5.18민주화운동기념 대회 이은주 2016. 5. 11 5280
231 [태권도부대회경비] 이체안내 이은주 2016. 5. 3 5339
230 16년 교육비지원심사일정 및 학교장추천신청안내 이은주 2016. 4. 20 6363
229 5월분 급식비 안내 이은주 2016. 4. 20 6053
228 1.2학년 진로체험학습경비 이체안내 이은주 2016. 4. 1 6177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담당부서 : 행정실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359명
  •  총 : 15,127,334명